게시판

신규회원 가입시 적립금 4,000원 지급!

상품검색하기

검색

상품 상세 검색 바로가기

FAQ

뒤로가기
제목

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.

작성자 더비랩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9-04-26

조회 19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상태가 '배송중'이라면 물류업체에서 주문제품이 출고완료된 상태입니다.

다만 주문제품의 출고가 완료되었더라도 운송사 집하점의 스캔이 아직 입력되지 않았다면 배송추적이 안 될 수 있습니다.

주문상태가 '배송중'으로 변경된 당일 오후10시 이후 또는 다음날 오전에 조회하시면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  • Back to Top